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윕페이지 관련

랭킹닭컴 논란 알아보자 영양성분이 어떻게 되었길래!? (약속쿠폰)

by 류알라 2023. 3. 15.

지난 1월에 랭킹닭컴 닭 가슴살 소시지 영양성분 논란이 있었어요

어떤 유튜버가 영양성분 오류가 있으며 과장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그래서 그걸 알아보고자 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 관련하여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물론 성분함량에 대해 정확히 수치화하기 힘든 걸 알겠는데

너무 어긋나는 수치로 다들 배신감을 느꼈을 것 같습니다.

 

해서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쿠폰을 제공했나 봐요 너무 늦게 알아 버렸네요ㅠ

 

위 사진을 보면 제품 표시 보다 검사 결과가 매우 다른 걸 알 수 있습니다.

특히 탄수화물이 매우 높게 나왔는데요 이를 두고 "살이 안 빠지는 이유가 있었다" 등등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외도 당류 지방 등등 매우 높게 나와 다이어트 닭 가슴살 소시지가 아닌

그냥 소시지다 이건 뭐 다양한 의견들이 있습니다

 

랭킹닭컴측에서는 이번 사안에 엄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전수조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부디 잘 조사가 되어 다이어트 안 그래도 힘든데

슬픈 소식이 들이지 않기를 바라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