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기타관련

최신 거상 경험치표 억 소리난다!!

by 류알라 2020. 5. 22.


중학교때 한 게임이 벌써 17주년

맞이 했다고 하네요 그게임이 바로

" 거상 " 입니다.


기존 사천왕이 최종 컨테츠 였는데

명왕의 출시로 컨텐트가 늘어나서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 노가다 게임을 하면서 느낀건

정말... 레알 무한 반복이다.


그래도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얼마나 된는지 알고 시작하면

더 좋겠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경험치 표를 보여 드릴껀데

악소리 나니 다들 입틀어

막고 보세용!!



우선 경험치 공식입니다

뭔가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하게

딜러는 다른 용병보다 경험치를

더많이 받고


그렇지 않은 용병들은 덜 받고

뭐 이런 내용입니다.


- 1~50 레벨 경험치표 -

* 전투등급 = 레벨



캐릭터를 처음 만들고 퀘스트

진행하다 보면 그렇게 여럽지

않습니다.


- 51~100 레벨 경험치표 -



지금 부터는 용병, 장수전적 하는

레벨이 되었습니다.


- 101~150 레벨 경험치표 -



현질이 필요한 시기간 온걸까요!?

지갑을 열면 편해지고 아니면 조금

힘든 시기 입니다.


- 151~250 레벨 경험치표 -



후 이렇게 경험치로 봤을땐 정말

무지막지한 경험치를 필요로 하네요

정말이지 끔찍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오랫동안 즐기면서

하면 꾸준한 성정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시스템 입니다.


게임 중에는 만랩이 되야

재미 있는 게임도 있고

뭐 여려 가지가 있으니 말이죠


예전에 화룡차2차 전직해서

유령 코끼리잡아서 용병키워

팔던 시절이 생각 나네요


너무 옛날이죠!?ㅋㅋㅋ

무튼 정말 재미 있게 했던 게임

거상!! 다시 하라고 하면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오늘 정보는 여기서 끝!!

즐겜하세요.

댓글